이 페이지에서는 자바스크립트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게시판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 복지재단과 함께 하는 윈도틴팅 브랜드 루마썬팅~!
본문 바로가기
후원자 바로가기
봉사자 바로가기
이용약관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HOME > 게시판&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미오림복지재단] 복지재단과 함께 하는 윈도틴팅 브랜드 루마썬팅~! 아이콘 작성일 : 21년07월01일 10:35
글쓴이 : 유 감사 조회 : 856  

다시  되돌려 보는 후원 음악회 !!

세계 판매1위 윈도틴팅필름 브랜드 루마썬팅 한국총판인 루마코리아(김우화대표이사)는 미오림복지재단을 후원하고 알리는 서희태 음악감독의 심포니온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후원했다.

후원금의 일부는 미오림복지재단에 기부됩니다

뮤자인(MUSIGN)이 주최하고 루마코리아(김우화대표)가 후원한 이번 연주회에는 지난 11월 14일 서초문화예술회관의 아트홀에서 690석에 관객이 가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서희태 지휘자의 지휘로 오페라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 4악장영화 라라랜드와 레 미제라블 하이라이트 모음 등 다양한 곡을 선보였으며, 소프라노 고진영소프라노 유성녀테너 류하나바리톤 최병혁바이올린 고소현 등의 연주자들과의 협연으로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서희태 감독의 심포니온 오케스트라는 ‘클래식에 새로운 불을 켜다’라는 표어 아래 클래식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는 연주단이다. 
지휘자겸 음악감독인 서희태는 지난 2008년 대한민국을 클래식 열풍으로 몰아넣었던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예술감독을 맡아 클래식과 대중의 거리를 좁히는 데 크게 기여하였고, 2009 ‘피겨 여왕’ 김연아 선수가 출연한 아이스쇼에서 세계 최초로 오케스트라가 직접 쇼트프로그램 반주를 맡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서희태 감독은 모 재활원에 후원봉사를 비롯해 미오림 복지재단의 후원활동에 적극 참여하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작은 나눔에도 동참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를 후원한 루마코리아 김우화대표이사는 “수의에는 주머니가 없다.”며 나눔의 7.3법칙을 삶에 실천하기 위해 경북 문경에 있는 미오림복지재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오림복지재단은 마음의 문을 열고 사람을 보고 있다미오림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경북문경의 미오림복지재단은 문경시 마성면 외어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인요양시설 봄마을(원장 안희호), 장애인직업재활시설 친구마을(원장 이영철), 장애인거주시설 사랑마을(원장 김병윤등 세 곳의 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루마코리아는 세계적인 윈도틴팅필름 제조원 루마필름을 2001년 국내 런칭 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고선명 고시인성 프리미엄 자동차 열차단 썬팅필름과 자동차 페인트보호 PPF필름, 건물유리 단열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프리미엄 루마버텍스 시리즈를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즐거운 드라이빙을 제공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